티스토리 뷰
날씨가 쌀쌀해도 봄은 오는가 봅니다.. 곳곳에 벛꽃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.하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먹는것 또한, 중요한 일입니다. 코로나 이후 4년만에 창원 특별시 큰행사 중 하나 진해 군항제가 열린다고 하여 창원 시민들도 입을모아 칭찬하는 진해 군항제 맛집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 합니다.
1.탑산복집
주소: 경남 창원시 진해구 중원동로 53
영업시간:오전7시 ~ 오후9시
첫번째로 속까지 시원해지는 복지리 입니다.깔끔하고 시원한 국물맛에 착한가격 8000천원 입니다.
두번째는 아이들 입맛에도 맞고 어른들,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가격 소 2만원에 복 튀김 입니다.
이외에도 여러가지 맛있는 복요리가 있는 노 부부가 운영하는 복요리 맛집 입니다. 방문 전에 연락해보시고 가시길 추천 합니다.
2.진해 동부 회센타
주소:경남 창원시 진해구 천차로5
영업시간: 모전 11시30분 ~ 오후 10시(브레이크타임: 오후2시 20분 ~ 오후4시)
이곳의 모듬회 소 1만원 중 2만원 대 3만원정도로 착한가격을 자랑하는 곳이고 해산물 가격도 착한가격을 자랑하는 곳입니다. 회는 싱싱한게 생명 입니다 늘 손님이 많은 곳이라 회전율이 좋아 회는 늘 싱싱함을 자랑합니다.
첫번째는 모듬회 입니다 착한 가격에 양도 푸짐합니다.
두번째는 아직 좀 이르지만 무더운 여름날씨로 입맛이 없는 분들을 위한 물회와 회무침 입니다.가격은 23000원입니다.
그리고 셀프코너에서는 마늘과 다대기를 넣은 매운탕이 있습니다. 칼칼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산초가루도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. 여러가지 해산물과 가성비가 최고인 곳이니 꼭 방문하시어 맛보시길 추천 합니다.
3.진해 겐쇼 심야라멘
주소:경남 창원시 진해구 진해대로648 1층
영업시간: 오전11시 ~ 새벽 2시 30분( 브레이트 타임 오후 2시 30분 ~ 오후5시)
일본의 라멘에 호불호가 있다면 이곳의 라멘은 호불호가 없을정도로 아침부터 새벽까지 에이팅이 잇을만큼 맛도 종고 분위기도 좋은곳 입니다. 에이블린 서비스가 제공 되는 곳이니 입구 앞 가게로 줄서기를 추천 합니다.
라멘 가격은 1만원 입니다.
신라멘 ,일반 라멘, 바질라멘이 있고 다코야끼와 닭요리, 만두와음료가 있습니다.
4.여좌동 타고집
주소: 경남 창원시 진해구 여명로 16번길 19-1 1층
영업시간:오전11시 ~오후 9시30분(브레이크 타임(오후 2시30분 ~오후5시)
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황인해보시고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.
타고야 말고도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.
메뉴는 2-3인이 먹을수 잇는 세트메뉴가 있고, 타고, 브리또, 보울, 파히타,퀘시디아 등이 있습니다.
타고집은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 사진 찍기도 좋고 한쪽에는 타고집 굿즈인 파우치, 스티거, 그립톡이 있고 가격은 파우리 8000원, 그립톡6000원, 스티거 1000원 입니다.빈티지하면서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곳입니다.
창원시민들도 인정하는 맛집들 입니다.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현지인들이 인정하는 맛집이라 믿고 꼭 한번 방문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.